일본 온라인 수입무역
  • 일본 직수입 대행 안내/개요
    2008년 04월 16일 18시 51분 16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Haitian

    1인기업 일본 직수입은 일본의 상품을 직접 구매해, 한국 및 원하는 국가로 국제배송시키는 서비스입니다.

    ● 각 서비스내용의 상세는 서비스의 흐름 을 참조바랍니다.

    각 서비스의 수수료의 상세는 ☞수수료 안내 를 참조바랍니다.
    추천 일본사이트와 검색방법은 
    ☞최저가/사이트검색을 참조바랍니다.


     


    1.Japan Direct Import System: 일본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여, 원하는 배송지(한국・해외)로 배송・통관관련 서비스합니다.

    일본직수입(Japan Direct Import System)2회 결제시스템입니다.

    [2회 결제시스템]

    상품구매시 1차결제 : 총 구매대금(제품가+일본내운송비등)+처리수수료(5%)    
    해외운송비 2차결제 : 무게에따른 국제운송비 결제


    [안심거래 시스템]

    고가의 구매품은 신용카드를 통한 구매를 권합니다.

    ※국제 거래에따른 신용카드거래 역시, 클레임이 있는 경우 거래하는 카드사를 통해 해결가능합니다.

    자동차, 요트등 컨테이너 화물은 후불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요트등 후불 결제 안내

    고액의 화물에대해서는 보증보험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액거래용 보증보험


    [추천 운송편]

    25kg이하의 특별운임Biz Pack Worldwide Delivery Service : 배송기간 4일~6일로서, EMS보다 저렴하며 통관대행 후 집까지 배송되는 서비스입니다. 전세계 200여개국을 대응합니다. DHL 및 Fedex사등의 특송편을 특화 계약하여 동서비스의 일반 가격대비 최대 70%할인된 저렴한 운송료를 제공합니다.
    Biz Containers : 자동차・요트 및 대량화물 운임으로서, 자동차나 요트인 경우 후불결제/할부결제등의 옵션이 있습니다.
    DHL/Fedex편 60%할인운임: 한국 이외의 제3국으로 발송에도 이용할 수 있는  DHL / Fedex편 60%할인된 운임입니다.
     



    2.일본내 배송:

    ①고가상품의 일본옥션 판매시 일본 국내발송이 필요하거나(韓→日),

    일본에 방문할 때 숙박하는 호텔등지로 배송받는 서비스입니다(日→日).


    Haustel Pack

    비즈인조이커머스(BizEnjoy Commerce Co.,Ltd.)에서 운영하는 비지니스맨용 장단기 일본 임대하우스(haustel.com)에 숙박하시는 고객을위한 일본 내 배송서비스로서 저렴한 수수료율적용 혹은 무료수수료 서비스입니다.


     



    3.간이구매대행:
    간이구매대행은 판매샵에 송금의뢰만을 서비스하는 것으로서, 직접 판매샵 구좌로 입금하기 어려운 경우, 비즈인조이 일본구좌로 보내서 즉시 판매점으로 송금시키는것입니다.

    -판매점 상품이 비즈인조이에 도착하는 경우, 다시 배송대행수수료를 추가해서 한국으로 배송할 수 있습니다. [물품배송지를 비즈인조이로해서, 한국으로 반입시키는 경우]

    -구매상품을  비즈인조이 물류센터로 배송시키지 않고, 지정된 다른 일본 주소로 배송시킬 수 있습니다. [물품배송지를 제3의 일본주소지로해서 수령받는 경우]

    일본구좌로 직접송금 




    4.배송대행:
    고객이 직접 구매한 상품을 한국・해외의 지정된 주소로 배송합니다. 국제운송비용은 최저가격의 운송요금을 개발해 서비스합니다.

    배송대행을 이용하는 이유:  ①일반 구매대행에 비해 수수료가 저렴 ②특가운임을 적용하므로, 운송비가 EMS보다 저렴! ③통관대행까지 일괄 원스탑서비스 ④25kg 이하의 특가운임은 전세계 최저의 운송료




    5.일본경매:

    5-1. [일본경매에서 구입] 일본경매는 원칙적으로
    본인 아이디를 개설해서 직접 낙찰 후, 배송지 주소를 비즈인조이 물류센터를 배송지주소로하는 배송대행을 이용합니다. 일본경매 아이디생성 및 이용가이드


    5-2. [일본경매로 판매] 공연티켓등 예약품, 혹은 경매로 낙찰하였지만 사정상 필요하지 않게된 경우 야후경매등에 그대로 재출품시키는 환매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일본경매(야후옥션) 출품서비스

    구매 후 필요없게된 상품등을 경매를 통해 환매시키는 서비스입니다.

    -원칙적으로 일본경매에서 구매된 상품에 한정합니다.(낙찰화면 필요)

    -예외적으로 상표권, 저작권등의 문제가 없는 상품을 한정해 출품서비스합니다.
    -원칙적으로 상품을 일본물류센터에 입고시켜야합니다.

    -경매출품 신청시10,000원의 등록수수료를 청구합니다.

    -낙찰 시 낙찰가의 15%를 낙찰 수수료로 청구합니다. (송금수수료, 야후 경매 수수료, 원화 송금수수료 포함)

    -주목옥션등 옵션으로 지불하는 금액은 낙찰수수료와 별도로 정산하게됩니다.

    -정산은 낙찰자의 평가, 혹은 수령확인 메일이 있고난 후 3일 이내에 지정된 한국구좌로 송금합니다.



    6.AS대행:

    ①비즈인조이 Japan Direct Import System에 의해 구매된 상품으로서, 메이커의 AS기간중의 상품: AS대행수수료 무료

    ②AS대행기간 이후의 상품 및 타사구매상품 : 대행수수료는 건당 5000엔으로서, 메이커의 수리비용을 확인 후 수리여부를 정하실 수 있습니다. (


    7.보증보험을 통한 거래: 중고자동차 구매대행등 500만원 이상인 거래는 보증증권 발행을 통한 거래만을 취급합니다. 보증증권 수수료는 가액의 5%정도입니다. 보증증권 발행 후 대금은 일본으로 직접 송금됩니다.

    ■精密機器も発送できます!정밀기기 발송 가능합니다.
    컴퓨터, 카메라, 렌즈, AV기기등의 정밀기기나 도기등 깨지기쉬운 물건도 발송가능합니다.(만일을 위해 보험을 권합니다) 외부로부터 엄중 포장을 해 드립니다. ※재포장서비스를 선택하시더라도, 정밀기기의 오리지널박스는 개봉하지 않습니다. パソコン・カメラ・レンズ・オーディオ機器等の精密機器や、陶器等の割れ物も発送可能です。外側から厳重に梱包してお届け致します。※再梱包サービスを選択していただいても、精密機器類の開封は致しかねますのでご了承下さ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All the shipping requests are
    taken care by our staff.

    Careful packing

    Invoice, airway bi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acking by our staff

    Parcels are held
    in the safe stock room

    ●日本의 온라인샵을 이용하고싶다。
    日本의 대부분 판매점은 해외발송을 하지 않는 관계로, 구매한 상품을 일본의 주소로 배송받아 한국(혹은 제3국)으로 배송 할 수 있습니다. 대량거래를 취급하는 관계로, 해외운송비는 일본최저가를 계속 개발 해 서비스합니다.

    日本경매에서 낙찰 받고싶다
    일본 야후옥션(Yahoo! Auction)에 본인 아이디를 만들고, 직접 낙찰하여 배송대행편으로 수입할 수 있습니다.

    ●일본상품을 ebay등 제3국에서 판매하고싶다
    全国옥션이나, 일본샵의 상품을 비즈인조이 일본물류센터에 배송시켜두었다가, 바로 제3국(미국등)으로 판매용으로 배송 할 수 있습니다.

    한정예약품을 구매하고싶다
    한정예약품, 공연티켓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정상 필요하지 않게된 경우라도 경매 판매프로그램을 통해 일본옥션등에서 환매가 가능합니다.

    작은 물품들을 모아서, 일괄발송시켜,수수료와 운송료를 절약하고싶다
    작은 물품을 모아서 일괄 발송(묶음배송)하면, 수수료와 운송료가 절감됩니다. 2주 이내에 도착되는 상품을 묶음배송으로 할 수 있습니다.

    내 블로그, 동호회, 카페에서 일본상품을 판매 하고싶다
    비즈니스 블로그를 만들지 않겠습니까? 애드센스나 애드클릭스는 소극적인 비즈니스라면, 일본상품 직수입은  본격적인 비즈니스입니다. 취미를 같이 하는 동호회나 카페, 개인 홈페이지등에서도 적극 추천입니다.

    한국이외의 국가(海外)로 일본상품을 보내고싶다
    수입선을 한국으로만 한정할 필요없습니다. 비즈인조이 배송대행은 최소 운송요금과 저렴한 배송수수료로, 일본 물류센터의 역할을 담당합니다. 일본에서 구매한 제품을 eBay나 Amazone.com등 오픈마켓에 직접 판매할 수 있습니다.

    ●대형화물을 발송하고 싶다
    대형화물의 발송을 위해 오사카 남항의 물류창고를 준비해두었습니다. 200kg 이상의 대형화몰, 자동차, 바이크등의 화물도 간단히 배송가능합니다.

    2007/09/30 - 일본에서 마사지체어(안마의자) 수입하기
    2007/12/11 - [bizmotors.jp] 자동차 직수입업무개요(처음 이용하시는 분에게)
    2008/01/17 - [bizmotors.jp] 수입차량 후불결제안내


    사업자 정보 표시
    비즈인조이커머스 | 정경현 |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35-1 | 사업자 등록번호 : 105-11-82114 | TEL : 070-4300-6110 | Mail : bizenjoy@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마포 제497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