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온라인 수입무역
  • [하우스텔이란?] 1인기업 무역인을 위한 숙소/오피스: 장・단기 일본 임대하우스
    2008년 04월 21일 17시 43분 12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
    작성자: Haitian

    하우스텔(haustel)이란?
    해외에서 장단기 숙박 및 업무가 가능하도록
    생활용품과 비지니스 써포트 시스템을 갖춘 비지니스오피스 겸 하우스입니다.


    오사카 하우스텔은
    오사카의 중심지 난바지역에서 한정거정이내(도보가능한 거리), 전자상가인 덴덴타운등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대 4인까지 동일요금으로 숙박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과, 신축건물의 깨끗함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단기임대인경우(3박4일 이상) 비지니스호텔보다 저렴하고, 장기임대(1달단위)인경우도 풀 옵션(TV,냉장고,세탁기,전자렌지,인터넷라인,업무용데스크 등)등에 들어가는 초기비용을 감안하면 오히려 저렴한 요금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우스텔 홈페이지 직접가기:


     

    하우스텔의 특징

    1.



    하우스텔에는 하나하나 존재 이유가 있습니다. 여행의 즐거움을 느끼기위한 도심지형하우스텔에서부터, 사업용하우스텔, 학업용하우스텔등 하우스텔에는 기획단계부터 목적을 가지고 만들어집니다.

    2.



    레이킨, 시키킨, 각종 공과금, 전기・가스비용이 필요없습니다.
    그러나 매일 하루에 15시간 이상씩의 에어컨사용등 과도한 전기의 사용은 요금청구를 따로합니다.^^;;

     
     

    3.



    모든 하우스텔에는 가구와 전자제품이 완비

    물론 인터넷라인과 PC(옵션)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4.



    실생활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옵션상품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는 간단히 신용카드까지 지원합니다. クレジットカード決済ご利用いただけるカードはVISA、MASTER、JCB、AMEX(アメリカン・エキスプレス)、DINERSがご利用になれます。

     
     

    5.




    학생 혹은 무역전문가가 아니더라도 해외체재와 더불어 온라인 무역으로 생활비 정도는 벌어야죠?
    일본에서 발견한 진귀한 상품, 일본 옥션이나 라쿠텐에 한번 판매하고 싶은 한국/해외의 물건. 그리고 국제 배송처리나 통관, 화물의 보관, 자동차의 렌트나 구입까지 다양하게 지원가능합니다.

    6.




    356일 24시간 하우스의 트러블(고장)에 대응하는 24시간 시설물 안심 서포트를 제공합니다.
    시설물 고장이나 키를 분실한 경우, 심지어 이웃의 소음과 같은 트러블도 처리해드립니다.



     
     

    7.



     

    장기는 물론 단기 사용도 가능합니다. 그래서 단기로 사용해보고 장기로 전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최저 3박4일의 단기 임대에서부터, 1개월이상의 장기임대로, 장기간을 정할 수록 저렴해지는 다양한 할인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8.


     


    하우스텔에는 담당 콘세르쥬가 있습니다. 영어,한국어, 일본어가 가능한 현지 콘세르쥬는 일본에서 도움받고 싶은 사항은 물론, 생활전반에 관한 가벼운 상담정도 해드리고 있으며 너무추상적이나 어려운일이 아니라면, 구해드리거나 안내해드릴 수 있습니다.
     

     
    하우스텔(Haustel)이란?(ハウステルとは?)

    Haustel은 House&Hotel의 의미로, 자기집처럼 쾌적하고, 호텔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대형 주택입니다. 모든 하우스는 독립된 부엌(K)과 화장실,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리빙룸이 있는경우 (L)로 표시되며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이닝룸은 (D)로 표시합니다. 그러므로 2DK인경우는 방2개에 리빙룸보다 작은 다이닝룸과 부엌의 공간이 있다는 표시입니다. 하우스텔은 1K(방하나 부엌하나)의 저렴한 형태로부터 1DK, 1LDK, 2DK까지의 소규모하우스를 다수 보유하여 단기임대(여행 및 신홍여행등)와 장기임대(유학 및 사업관련 사업장 혹은 2~3개월의 어학연수등)의 특성에 맞게 하우스를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난바역 지하철 한 정거장 장단기임대 「임페리얼 다이코쿠Ⅱ 하우스텔(Imperial DaikokuⅡ Haustel) 」

    [임페리얼 다이코쿠Ⅱ 하우스텔 Imperial DaikokuⅡ Haustel의 특징] ①신축건물로 깨끗함, 남향, 1K 형태, 저렴한 이용료 ②오사카 난바역에서 지하철 한 정.....

    전자상가 덴덴타운을 중심으로한 단기임대전문 Earth Hills 하우스텔
    프로필이미지 haitian 오사카 난바・니혼바시/Earth Hill 디자이너하우스 2007/07/12
    오사카 난바역, 덴덴타운의 하우스텔 신규론칭(2007년 7월)

    「Earth Hills 난바하우스텔」원래 하우스텔은 여행의 목적외에도 해외현지에서 무역관련업무와 연계되도록 구상 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일반 게스트하우스나 비지니스호텔보다는 고급으로 준비했습니다. (특히 일본쇼핑이나, 신혼부부의 테마여행등) 금번 공개하는 「Earth Hills 하우스텔」은 난바 도심과의 접근성은 물론, 덴덴타운이 가까이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2007년 신축으로서 상당히 '이쁜 디자이너 맨션'이고 신혼부부에게나 어울릴 듯한 집이란 점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비즈인조이커머스 | 정경현 | 서울시 마포구 마포동 35-1 | 사업자 등록번호 : 105-11-82114 | TEL : 070-4300-6110 | Mail : bizenjoy@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마포 제4976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